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국내맛집

[문경/가은] 분위기 좋은 카페 고더스 커피 로스터리 (Gothers Coffee Rostery)

by Kyolee. 2019. 8. 12.
반응형

문경 가은 고더스 커피 로스터리

백두대간 조령산 마루를 넘는 문경새재로 유명한 곳 문경시에는 과거 탄광 산업으로 이름이 높았던 가은 이라는 곳이 있다. 이 곳 가은에 감성적인 분위기에 커피까지 직접 로스팅하는 카페가 새로 생겨 입소문을 타고 있다길래 다녀와봤다. 

 

 

 

친한 친구의 인스타그램을 보고 꼭 가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꽤 먼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달려온 곳. 인구가 많지 않은 작은 읍에 어떻게 이렇게 멋진 카페를 차릴 생각을 했을까. 

주변을 둘러보니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는 동네의 어르신들을 비롯해 수다를 떨기 위해 알맞은 장소를 찾아온 스무살 정도된 여자의 무리들이 보인다. 

 

 

선인장 위의 조명이 분위기를 더하는, 펜을 들어 무언가 감성적인 편지라도 써야 할 것 같은 느낌이다. 

 

 

 

 

이윽고 주문한 커피와 앙버터가 나왔다. 좋은 재료를 써서 만든 맛있는 빵과 직접 내린 향기로운 커피, 아늑한 시골에 자리잡은 고급스러운 카페의 묘한 어울림.

집으로 돌아가야 할 시간도 잊은채 다이어리를 꺼내들고 앞으로 해야 할 일들을 적어내려갔던 기억이 있는 곳. 다시 가은에 간다면 다시 한번 방문해서 다른 커피들을 마셔보며 조금 더 여유롭게 앉아 있고 싶다. 


반응형

댓글